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구매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어처구니가 없네요(다른분들에게 여쭙겠습니다)

작성자 성****(ip:)

작성일 2019-08-09

조회 165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제가 낚시를 10여년 이상해온 사람으로서 낚시대가 끊어지는건 본적이 없는데


왜 유독 여기 싸파에서는 부러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오랫동안 사용해온 것도 아니고 2번정도  사용했는데 초릿대(광어,우럭)가 툭 끊어진걸 보면


낚시대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AS를 받고 싶어도 따로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분명히 홈페이지에는 AS가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또 구매를 할려고 전화를해도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성의없게 답변을 받고 재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는데 연락도 안오네요


이제 다른곳에서 낚시대를 살지 여기서 초릿대만 구매를 할 지 고민이 되네요





첨부파일 IMG_594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