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매처 싸파입니다.
운송장 + 제품사진(or 동영상) 찍으셔서 010-6219-6488 문자전용으로 [성함] 기재하여 발송 요청드리며, 확인차 연락 부탁드립니다.
032-226-4800 번으로 확인차 연락이 없으시면 확인이 안될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문자전용으로 전화수신은 안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주에 싸파낚시몰에서 장바구니 넣고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상품 받은 사람입니다.(9/28 주문, 상품수령 10/1)
주문한 제품중에는 낚시의자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상품수령한 다음날(10/2)에 장비 들고 낚시 갔는데 낚시의자 펴서 앉자마자 그대로 폭삭 주저앉아버리던데요
보니까 알류미늄인지 스테인레스인지 대가 휘어져서 빠져버리는(대체 그게 왜 그리 쉽게 휘고 연결부위는 왜 그렇게 짧은건지 모르겠지만)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발생했어요.
그래도 그럴 수 있지 싶어서 네이버페이로 구매했으니 그쪽 쇼핑몰에다가 문의를 보내도 무시당하고 전화는 절대 안받고..
받고 앉자마자 그대로 폭삭 주저앉아 망가지는 경우가 뭔가요..
일주일 넘게 연락 한번 안되어서 너무 화가 나서 글 남깁니다
제 회원정보 확인해서 전화주세요 안그러면 의자 들고 매장으로 찾아갈 겁니다
비싼 고가 의자도 아니기에 그냥 크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왕무시는 해도해도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상품 교환이 되었건 어쨌건 A/S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의자 무너져서 다쳤던 뭐 이런 것까지 따지고 싶지는 않으니까 상품에 대한 A/S나 피드백 부탁드려요.
참고로 몸무게 77kg 남자입니다.
회신 부탁드릴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