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금일중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조금더 신경써서 업무 처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금일중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조금더 신경써서 업무 처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7월 19일 싸파 오릭스 프리미엄 골드 민감 낚시줄100M 1.5호 주문
7월 22일 50m로 오배송 후 q&a 남겼더니 통화로 다시 교환해주신다하셨어요
7월 24일 택배기사님이 물건 수거해가셨고
그 후로 벌써 몇 일이 지났는데 재고가 없어서 지금은 못보내고 물건 들어오면 보내주겠다
그래서 그냥 취소해 달라는데 답도 없네요?
애초에 교환 해주신다 했을때 '재고가 없어서 환불해드리냐 아니면 교환 기다리시겠냐' 먼저 물어보셔야 했던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