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상품

제목

AS등 문의

작성자 싸파몰(ip:)

작성일 2018-01-09

조회 221

내용
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파낚시입니다.
청주점은 직영점으로 본점과 동일하게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수리 가능 품목의 차이가 있을수 있고, 타사제품의 경우 해당 제조사로 이관되어 처리 되는 부분이 있으며, 구비되어 있는 품목에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반드시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
그냥 방문하셔서 처리를 하시는것보다는 미리 연락하신후 방문하시는것이 빠른처리에 도움이되니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떤제품을 a/s 받으려는게 아니라 제가 궁금한건 본사랑 청주점이랑 연계된건지 해서요..(곧 청주로 이사예정이라서)

예를들어

1. 본점에 직접가서 구매한 제품을 청주점에서 교환반품해도 되는지?

2. 인터넷에서(싸파사이트)구매한 제품을 청주점에 직접 들고가서 교환반품할 수 있는지?

3. 인터넷에서(싸파사이트)구매한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난경우 청주점에서 수리를 받아주는지?

(즉, 직접하는 일반적인 수리를 포함해서 각 제품의 원 제조회사에 의뢰하거나 연계시켜주는 수리 등 소비자 민원응대를 청주점에서 똑 같이 하는지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하실 제품에 따라 a/s기준이 다르오니 어떠한 상품인지 말씀해주시면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인터넷 쇼핑물은 청주 싸파점에서는 배송되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만일 본 사이트에서 구입한 물품에 대하여 수리등의 상황이 생기면 청주점에 의뢰해도 처리해주는지요? 아님 싸파 본사로 다 보내야 되는지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