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상품

제목

제품 배송 누락 관련

작성자 x****(ip:)

작성일 2023-10-20

조회 21

내용

* 이지웰 통해 주문한 건


오늘 배송을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를 보고 매우 실망하였고, 고객센터는 종료라고하여 우선 글 남깁니다.


분명 낚시대+베이트릴+에기5개+채비 세트였는데


받아보니 베이트릴과 에기5개는 배송되지 않았고,

또한 추가로 주문한 것들 중에 에자 세트 역시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분명 제가 주문한 것들 중 2개(태클박스,채비)만 품절이라 나머지는 배송해주겠다고 하셨었구요

에기나 에자는 소모품이라 대충 구한다 치더라도 릴을 누락한거는 좀 너무한거 아닌가요? 


주말에 꼭 필요한 것들이라 확인전화까지 여러번하고 주문한 것인데 매우 난감하고 기분이 안좋네요


릴 없이 낚시대만 가지고 어떡하라는건가요?

주문한 제품들 중 일부 누락하고 보내실거면 왜 전화상으로는 2개만 품절이고 나머지는 보내주신다고 하신거죠?

이렇게 처리하실거면 애초에 세트로 판매하지 말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구매자 상황이 어떻든 대충 포장해서 누락된거는 다시 보내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주문까지 찾아보고 고민한 시간, 받을때까지 계속 배송 확인하고 기다린 시간, 결국엔 구입한 제품들로 낚시를 못하고 대여함으로써 발생한 금전적인 손해에 대해서 보상하세요


그리고 오늘 배송받은 싸파 회사의 제품은 더이상 필요없습니다. 또한 반품하는데 제 시간을 소요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받은 상태 그대로 있으니 싸파에서 알아서 가져가시고 주문 금액에 대해서 최대한 빨리 환불해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