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싸파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상품이 제조부터 판매, 그리고 판매 종료가 되는데까지 정확한 일정을 알기 어려워 소비자들께 안내를 하기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점 감안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말씀하신 부품의 별도 구매 가능여부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AS부서(매장) 032-252-4488번으로 여쭤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천어 스페샬이란 낚시대를 구입한지 2년이 안되었고 현재도 판매중인 제품의 수릿대
재고가 없다고 새재품을 사라고 하시니 기분이 별로네요
파실때 부품수급이 잘 안된다고 감안해서 구입하라고
알려주시던지 이건 너무한것 같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