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A/S접수

뒤로가기
제목

116번글 관련 무상 A/S가 안되는 사유를 말씀해 주세요.

작성자 3****(ip:)

작성일 2021-06-10 13:33:56

조회 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싸파 프리미엄 도도 40칸 수리요청 관련하여


6월6일 낚시 도중 대물이 걸려 3번대가 부러지면서 채비고 뭐고 싹 끌고 갔습니다. 


다행히 제품 구입시 1년 1회 무상 A/S가 된다고 알고 구매해서 A/S 접수 하였는데


답변도 없고, 담당자는 알아보고 전화 주신다고 3명이나 똑같이 얘기하고 전화도 없습니다. 


어떤 사유에 대해서 무상 A/S가 안된다는 얘기도 없이 그냥 안된다고만 하시고..


프리미엄이라는 말이 아깝네요..


보증서 내용을 확인해보면 무상 A/S가 안된다는 근거가 없습니다. 


오히려


- 다 절번 낚싯대(3 PCS 이상)는 파손 절번에 한하여 무상 교체 및 수리(민물대, 원투대)

- 보증서 적용시, 소비자 과실 유무 상관없이 적용함(제품 불량 시 보증서 미적용)


보증서에 이런 문구는 왜 넣었나요?


낚시하다 파손되면 제외라는 문구가 있나요? 


1년이 넘은 제품을 무상 수리해달라는것도 아니고 

1년 1회 무상 A/S 해준다고 보증해놓고 이게 뭐하는 짓인가요?


A/S 가 After sales 인건 알고 계신가요? 

판매 후에도 책임지는 SAPA가 되었으면 합니다.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보증안내.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