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상품

제목

정말 싸파 A/S 문의 황당합니다.

작성자 d****(ip:)

작성일 2018-04-12

조회 52

내용


안녕 하세요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적절한 조치라고 볼 수 없어 올렸습니다.

제가 사용 하는 루어대 2절대 인데 1절 초리대가 파손되어 교환이나 A/S

할수 있는지 문의 했는데

 로드대가 10만원이 넘는 제품이며 1절만 따로 판매하지 않지만 방문하여 상황에 맞는 제품을 구할 수 있다고 하시며

6만원이라고 했습니다.

전 그리 알고 있다가 전화를 끊고 사무실에 돌아와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을 다시 확인해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이 8만원인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알아 보니 8만원이었다며  말하니 그 페이지는 오랜된 페이지였다고 하는것입니다.


와 여기까지 믿었던 제가 확인 해보니

10만원이 넘는 같은 제품은 4페이지에 있고 

8만원이라고 쓴 제품은  2페이지에 있는겁니다.

생각해보시면  어느것이 오랜된 페이지 입니까 ?

그리고 오랜된 페이지면 먼저 싸게 팔고 그 후에 비싸게 팝니까 ??


제가 싸파제품을 믿고 산것 밖에 없는데 파손된게 아까워 A/S 받고 싶은것 뿐인데

이런 응대가 어디있나요  사파 제품들은 원래 A/S 정책이 없었나요 ?

이런 정책이라면 다시는 구매의사가 없습니다.

제가 찍어놓은 화면 페이지 캡쳐들은 가지고 있겠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